훨리큐

훨리큐
훨리큐
수량:  

L-시트룰린

 

L-시트룰린은 알츠하이머병, 치매, 피로, 근육 약화, 겸상적혈구 빈혈, 발기 부전, 고혈압, 당뇨병에 사용됩니다. 심장질환, 근육 단련, 에너지 증가, 운동 기능 향상에 쓰입니다.

 

어떻게 작동하나요?

L-시트룰린은 자연적으로 생겨나는 아미노산입니다. 이것은 수박같은 일부 식품에서 찾을 수 있고,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되기도 합니다.

우리 인체는 L-시트룰린을 또 다른 아미노산인 L-아르지닌과 산화질소로 바뀝니다. L-시트룰린은 인체가 특정한 단백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의 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. 또 동맥과 정맥을 열어 혈류를 개선하고 혈압을 감소시키게 할 수 있습니다.

 

L-시트룰린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. 한 연구 시험에서, L-시트룰린이 러닝머신 위에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진 않았습니다. L-시트룰린을 섭취한 사람들이 섭취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빨리 지쳤습니다.

L-시트룰린은 어린이 심장 수술 전후로 발생할 수있는 고혈압을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L-시트룰린은 겸상 적혈구 질환을 가진 사람의 일부 증상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.

 

L-아르지닌

L-아르지닌은 ‘아미노산’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. 식품에서 얻을 수 있고, 인체가 단백질을 만들기 위해서 필수적입니다. L-아르지닌은 붉은 고기, 가금류, 생선, 유제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실험실에서 만들어져서 의약품으로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 

L-아르기닌은 울혈성 심부전(CHF), 가슴 통증, 고혈압 및 관상 동맥 질환을 포함한 심장 및 혈관 상태를 다루는 데 쓰인다. L-아르기닌은 또한 동맥이 막혀서(간헐적 파행) 다리에 재발하는 통증, 노인 (노인성 치매)의 정신 능력 감소, 발기 부전 (ED), 남성 불임에 쓰입니다.

 

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인 감기, 신장 이식 후 신장 강화, 임싱 중 고혈압(전자간증), 운동 능력 향상, 면역력 증가, 미숙아의 소화 기관의 염증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
 

L-아르기닌은 여러 방면의 처방전 없이 사는 약 및 처방전이 필요한 약 다수에 하나의 구성요소로 사용됩니다. 예를들어, 여러 방면에 L-아르기닌은 L-아르기닌은 편두통에 이부 프로펜과 함께, 유방암 치료를 위한 통상적 화학약물과 함께, AIDS 환자의 체중 감량 치료를 위한 또 다른 아미노산과 함께, 감염을 줄이고 상처 치유를 향상시키고 수술 후 회복기간을 단축시키기 위해서 물고기기름 및 기타 보조성분과 함께 사용됩니다.

 

어떤 사람들은 상처치유를 빠르게 하고 차가운 손발에 혈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,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L-아르기닌을 사용합니다. 성적인 문제가 있는 남녀 양쪽에 크림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.

 

어떤 원리로 작용할까요?

L-아르기닌이 체내에서 산화질소라고 불리는 화학물질로 변환 됩니다. 산화질소는 혈류를 넓게 확장하여 혈류 흐름을 원활하게 합니다. L-아르기닌은 또한 체내에서 성장호르몬, 인슐린, 기타 물질들을 방출하도록 자극합니다.

 

Proteolytic:  자유 아민기(free amine group)와 단백질 내부 글루타민의 감마-카복사미드기(gammacarboxamide group) 사이에 공유결합을 형성하는 효소의 집단.  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에 의해 형성된 결합은 단백질가수분해(proteolytic degradation)에 큰 저항성을 띈다. 현재까지 섬유소안정인자, 표피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, 조직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, 케라틴세포 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, 전립선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, TGM X, TGM Y, 그리고 TGM Z까지 총 8종류의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가 발견되었다.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는 세포내에서 많이 교차결합이 된 불용성 단백질 중합체를 형성시키고, 이러한 중합체는 유기체가 혈전이나 피부, 머리카락 같은 안정된 구조 및 장벽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이다.  이 섬유소안정인자가 결핍된 사람은 출혈이 나기 쉬우며, 최근에는 헌팅턴 무도병과 파킨슨병과 같은 신경계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조직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치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. 케라틴세포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의 변이는 판상어린선(lamellar ichthyosis)을 일으키는 원인이기도 하다.

 

Bromelain: 브로멜라인(bromelain)이라고도 한다. 브로멜린(bromelin)은 1982년 파인애플 주스에 단백질 분해 효소로서 처음 발견되었다. 보통 파인애플 줄기에서 많이 발견되는데, 고기에 연육작용을 하며, 고기와 함께 섭취할 경우 단백질의 소화를 돕는 작용을 한다. 또한 항염증(anti-inflammatory) 작용을 하는데, 조직손상 시 유발되는 통증을 완화하며 관절염, 스포츠 상해, 부종, 정맥염, 정맥동염, 아밀로이드증(amyloidosis) 등의 치료에 도움을 주고 객담을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이다. 

 

Boswellia Serrata: 기()의 순환을 조절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며 통증을 가라앉히고 해독(解毒)하는 효능이 있는 약재로 쓰인다

태그: 훨리큐
GreenForestWay.com
© 2014 | All rights reserved!